몬스타엑스 민혁, 강렬+신비 대체불가 '화보 장인' 입증
몬스타엑스 민혁, 강렬+신비 대체불가 '화보 장인' 입증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9.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남성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27일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은 가을·겨울 호 커버를 장식한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모습부터 신비롭고 감성적인 무드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진행 등 성공적인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민혁은 "'보그싶쇼'에서 내가 말한 긍정의 메시지를 듣고 용기를 얻었다는 분이 있었다. 나의 말이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감동적이다"라고 했다. 

또 민혁은 시간이 날 때마다 유화를 그리는 취미에 열중하고 있다며 "요즘 큰 그림을 그리는 재미에 빠졌다. 한번 그리기 시작하면 여덟 시간 정도 그리기도 한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21년 가을·겨울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은 몬스타엑스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를 비롯해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2 MC, '우리동네 클라쓰' 막내 멤버를 맡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미국에서 새 싱글 '원 데이(One Day)'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