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캠프 탁탁’ 김혜선, 수준급 낚시 실력 뽐내며 갈치낚시 성공
‘피싱캠프 탁탁’ 김혜선, 수준급 낚시 실력 뽐내며 갈치낚시 성공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9.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미스코리아 김혜선이 수준급 낚시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26일 오후 FTV ‘피싱캠프 탁탁’(연출 이주현)이 방송됐다.

이날 김혜선은 상큼한 미소와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 활기찬 에너지로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는가 하면, “저번 출연 당시 너무 재밌었다”라며 두 번째 출연 소감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남 남해군으로 떠난 김혜선은 푸른 고사리밭에 “이렇게 많은 고사리는 처음 본다”라며 감탄을 보냈고, 근처 승마 체험장이 있다는 사실에 “승마는 처음인데 꼭 해보고 싶었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인 승마에 앞서 김혜선은 당근을 주며 말과 친해지기에 나섰고, 긴 다리로 한 번에 말 등에 안착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자세로 승마를 완벽 접수했다.

이후 첫 갈치낚시에 도전한 김혜선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 낚시 실력을 뽐내며 갈치낚시에 성공, 큰 사이즈의 갈치를 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선상 만찬에서 김혜선은 폭풍 갈치 먹방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외에도 김혜선은 VR 게임을 비롯해 편백나무를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 등 여러 가지 체험을 경험하는가 하면, 중간중간 폭풍 리액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2011년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 인천 진 수상을 비롯해 2011년 5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수상 출신인 김혜선은 ‘피싱캠프 탁탁’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