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유태오, 치명적 시크함과 소년의 순수
[화보]유태오, 치명적 시크함과 소년의 순수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9.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유태오’ 아이소이와 만나 <마리끌레르> 10월 호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태오’는 한층 젠틀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치명적 시크함과 소년의 순수함을 발산해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유태오’의 완벽한 피부와 잡티 없는 환한 피부는 모두 아이소이의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유태오’는 아이소이의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을 사용해 잡티를 완화하였으며 피부의 톤과 결, 투명도를 개선해서 마무리한 환한 피부를 보여줬다. 화보 속 ‘유태오’는 헝클어진 머리에 새하얀 티셔츠를 착용해 아이처럼 화사하게 웃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이에 대비되는 모습인 블랙 터틀넥 스웨터를 착용하고 남성용 잡티 세럼인 아이소이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을 사용해 세럼 하나로 스킨케어를 끝내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충분한 영향을 공급해 잡티까지 완화해 주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였다.

‘유태오’는 심플한 룩, 남성적인 룩을 완벽히 소화했고 메이크업에서도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치명적인 시크함,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 두 가지의 상반되는 모습을 완벽히 보여줘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