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복근→허벅지까지 틱톡 운동 챌린지 스타트
트라이비, 복근→허벅지까지 틱톡 운동 챌린지 스타트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특별한 도전의 시작을 알렸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6일 오후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VAP 옥타프로틴’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국내 유일의 도핑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 ‘WNC 올림피아 & 아마추어’ 출전을 위한 도전을 그리는 ‘우리42머슬바라’ 머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재 KBS 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번째 싱글 ‘Conmigo (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의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근력 운동을 선보이고 있는 켈리와 진하, 미레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세 멤버는 각각 복근, 허리, 허벅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동작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선보였다.

켈리와 진하, 미레는 약 1분 15초의 시간 동안 쉼 없이 여러 동작을 소화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누구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범을 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걸맞은 건강한 몸 그리고 ‘WNC 올림피아 & 아마추어’ 출전,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시작한 트라이비는 42일간의 여정을 통해 유의미한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2일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그녀들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