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타이틀곡 '악연' M/V 1000만뷰 돌파→美 아이튠즈 K팝송 차트 1위
엘라스트, 타이틀곡 '악연' M/V 1000만뷰 돌파→美 아이튠즈 K팝송 차트 1위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엘라스트(E'LAST)가 거침없는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가 지난달 29일 첫 번째 싱글 'Dark Dream (다크 드림)'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타이틀곡 '악연'의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악연'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서정적인 오케스트레이션이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한층 성숙해진 엘라스트의 비주얼과 감성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붉은 끈을 이용한 색다른 퍼포먼스가 엘라스트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첫 1000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된 엘라스트는 초동 판매량에서도 자체 최고 기록을 쓰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줬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신보 'Dark Dream'은 초동 판매 수량 16,483장(집계 기준 9월 29일~10월 5일)을 달성하며, 전작 'Awake(어웨이크)' 대비 10배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엘라스트는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타이틀곡 '악연'은 7일 오전 기준(한국 시간) 미국 아이튠즈 K팝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댄스 부문 6위, 전체 장르 14위에 오르며 엘라스트의 글로벌 인기를 짐작케 했다.

​'Dark Dream'은 전작 'Day Dream (데이 드림)', 'Awake'의 연장선상에 있는 앨범으로, 함께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운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앞선 활동에서 함께하지 못한 멤버 원준이 합류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에너지와 완전체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한편, 엘라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