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끝밥' 윤형빈, 헌병대 D.P. 전군 1등 출신 출격
'고끝밥' 윤형빈, 헌병대 D.P. 전군 1등 출신 출격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Q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사진 = NQ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가 검거율 ‘전군 1위’ 경력의 실제 D.P. 출신 개그맨 윤형빈을 게스트로 초대해 또 한 번 상상초월 고생에 나선다.

19일 방송될 ‘고끝밥’에선 최근 탈영병을 잡는 헌병을 소재로 해 대히트한 드라마 D.P.를 소재로, ‘개그계 탈영병’을 잡는 미션이 펼쳐진다. 미션을 전혀 모른 채 등장한 ‘82 개띠즈’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에게 제작진은 대뜸 “여러분, 오늘 먹을 음식부터 말씀드릴게요. 혹시 대패삼겹살 좋아하시나요? 대패삼겹살의 이니셜을 말해보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D.P. 아냐?”라고 감을 잡았고, 제작진은 “그렇죠. 대패삼겹살을 맛있게 먹기 위해 직접 D.P. 체험을 해 보실 건데, 도와줄 분도 모셨습니다”라며 게스트 윤형빈을 소개했다.

‘현실판 정해인’으로 드라마 ‘D.P.’의 히트 뒤 화제의 인물이 된 윤형빈을 황제성은 “D.P.로 요즘 아주 좋으십니다...”라고 환영했다. 강재준 역시 “이 형은 D.P.로 요즘 아주 뽕을 뽑으려고 그래. 심지어 전국 검거율 1등이었대”라며 반가워했고, 그러자 윤형빈은 “전국 1등은 좀 없어보이고…육해공군을 통틀어서 ‘전군 1등’입니다”라고 실제 D.P.의 포스를 뽐냈다. 하지만 그는 “오늘 내가 정해인 씨 역할인 줄 알았는데, 김성균 씨 옷을 입히더라고...”라며 살짝 아쉬워하기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윤형빈은 “D.P. 시절 내가 만든 ‘IP 추적 수사기법’이 아직도 사용되고, 드라마에서 실제로 나오더라”며 “육군 헌병대에 가기 위해서 육군 종합행정학교라는 곳에 전국의 헌병들이 모이는데, 그 중 제가 736기입니다. 그 중 전체 1위로 졸업했지요”라고 무용담을 이어갔다. 이에 조세호는 “형, 사실 드라마 ‘D.P.’가 나오고 나서 ‘내가 할 얘기 좀 생겼다’...그런 것도 있었죠?”라고 물었고, 윤형빈은 “네. ‘떡상 각’...이라고 생각했죠”라며 ‘찐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무용담의 마지막으로 “실제 D.P. 활동을 하면서, 검거율 126%를 달성했었다”며 당시 받은 ‘일 잘 하는 헌병상’ 상장을 공개하기도 한 윤형빈은 “이제 본격적으로, 탈영병 검거하는 방법에 따라 하나하나 찾으러 가보시죠. 일단 첫 번째는 PC방으로 가야 해요”라며 ‘82 개띠즈’를 몰고 현장에서 퇴장했다.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되며,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