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21' 서희선, ‘고은비’로 변신...상반된 분위기의 첫 스틸
'학교 2021' 서희선, ‘고은비’로 변신...상반된 분위기의 첫 스틸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서희선이 ‘학교 2021’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아이돌 연습생 ‘고은비’로 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 제작진은 차갑고 도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서희선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서희선은 극 중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지고 나아가는 ‘고은비’로 열연을 펼친다. 고은비는 통통 튀는 발랄함에 감춰진 내면의 상처를 지닌 인물로, 서희선은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입덕시킬 예정이다.

22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서희선의 상반된 분위기가 담겨 있다. 교복을 입고 벽에 기댄 채 팔짱을 끼고 있는 그녀에게서는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지는 반면, 땀에 젖은 얼굴을 식히고 있는 쓸쓸한 눈빛과 내려간 입꼬리는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서희선은 시선을 끄는 외모와 아이돌 연습생을 할 정도의 끼로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 고은비의 외로움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고. 뿐만 아니라 애증의 관계인 황보름별(강서영 역)과의 워맨스로 특별한 우정을 선보인다고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렇듯 출구 없는 매력으로 무한 입덕을 부를 서희선의 활약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학교 2021’은 ‘달리와 감자탕’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