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이지훈, 포토그래퍼 이선우 첫 스틸 공개
'스폰서' 이지훈, 포토그래퍼 이선우 첫 스틸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토리콘텐츠 제공
사진 = 빅토리콘텐츠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이지훈이 ‘스폰서’를 통해 짜릿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스폰서’(연출 이철 / 극본 한희정 / 제작 빅토리콘텐츠) 측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지훈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다.

이지훈은 극 중 유명 잡지사의 능력 있는 사진기자이자 에디터인 이선우 역을 맡는다. 이선우는 늘 따뜻한 눈빛과 표정으로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아픈 과거로 인해 남모를 상처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다. 가슴 깊이 ‘복수’를 열망하는 그는 예상치 못한 인연들과 복잡하게 얽히고설키며 아슬아슬하고 파격적인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27일(오늘)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특유의 훈훈한 비주얼을 가감 없이 자랑하고 있다. 카메라를 손에 쥔 채 본업에 집중한 그는 엷은 미소로 여유롭고 노련한 ‘탑’ 급 포토그래퍼의 포스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맑게 웃음 짓는 그의 모습에서는 순수한 매력이 느껴진다. 과연 온기 가득한 그가 치열한 치정 로맨스의 중심에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어떠한 방식으로 잔혹한 복수의 칼날을 갈게 될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이지훈은 따스함과 냉정함을 오가는 완벽한 온도 차로 이선우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나가고 있다. 그동안 이지훈 배우가 보여주지 못했던 농밀한 매력과, 그가 그려낼 이선우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스폰서’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이지훈의 활약은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폰서’는 채널 IHQ 개국 첫 드라마로, 오는 11월 29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