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신용재 신곡 ‘고백’ 뮤직비디오 출연 '첫사랑 비주얼'
이주빈, 신용재 신곡 ‘고백’ 뮤직비디오 출연 '첫사랑 비주얼'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고백’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 = ‘고백’ 뮤직비디오 캡쳐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주빈이 신용재의 신곡 ‘고백’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신용재의 ‘고백’은 정준일의 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으로 공개된 이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배인혁과 이주빈이 전 연인으로 출연, 한 연인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슬프도록 아름답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신용재가 마지막 주자로 참여한 ‘고백 프로젝트’는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 만의 색깔을 담아 재해석하는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장범준, 십센치, 멜로망스, 어반자카파 등이 참여해 음원 차트를 휩쓴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주빈은 웨딩 스튜디오에서 옛 남자친구와 마주치는 여주인공을 연기했다. 스튜디오에 들어선 이주빈은 사진작가가 옛 남자친구인 걸 확인하고 당황함을 가까스로 감추며 촬영에 임했다. 과거 누구보다 다정한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어느새 시간이 흘러 이별을 맞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만나게 된 것.

이주빈은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비주얼과 폭넓은 연기력으로 옛사랑의 추억을 소환했다. 사진을 찍고 생일을 축하하는 평범한 일상마저도 웃음만 나왔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현재의 남자친구 앞에서 옛 남자친구를 만난 당황함과 옛 추억 등이 뒤섞인 감정을 드러내는 떨리는 눈빛까지 세심하게 조율한 이주빈의 연기는 신용재의 감수성 짙은 목소리와 시너지를 일으키며 첫사랑 기억조작을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했다.

tvN '미스터 션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데뷔한 이후,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에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핫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아온 이주빈은 현재 화제의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이주빈은 조폐국 경리담당 직원 윤미선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