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서경원 원장, 유나이티드국제조화상 수상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서경원 원장, 유나이티드국제조화상 수상
  • 연진우 기자
  • 승인 2021.11.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유나이티드 제약 제공
사진 = 한국유나이티드 제약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서경원 원장이 한국에프디시규제과학회 유나이티드 국제조화상을 받았다.

지난12일, 서경원 원장은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된 2021 추계학술대회에서 보건의료산업의 국제화 및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후원하는 국제조화상을 받았다.

수여는 손여원 한국에프디시규제과학회 회장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사장을 대신해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글로벌개발본부 정원태 전무가 수여했다.

(사)한국에프디시규제과학회(The Korean Society of Food, Drug and Cosmetics Regulatory Sciences)는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에 적용되는 규제과학에 대한 연구와 산∙학∙연∙관 등 이해당사자 간의 활발한 토론을 통해 합리적인 규제를 마련하는데 기여하고 연구와 토론으로 얻어진 결과에 근거하여 법∙제도를 개선하며 또한, 합리적 규제와 관련 산업 발전을 이끌어갈 ‘규제과학 인재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금번 2021 한국에프디시규제과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는 “바이오헬스 혁신을 위한 규제과학의 역할과 과제를 가지고 11월 12일 (금) 온라인(강연생중계)으로 학계와 제약바이오∙의료기기∙화장품∙건강기능식품 산업과 정부 간의 가교 역할로 귀중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