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연애' 김흥수♥문야엘 깜짝 100일 이벤트
'리더의 연애' 김흥수♥문야엘 깜짝 100일 이벤트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1.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IHQ 제공
사진 = IHQ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김흥수가 연인 문야엘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29일 방송되는 <리더의 연애>에서는 풀빌라에서 진한 스킨십을 보여준 지난 방송에 이어 서로를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 김흥수, 문야엘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문야엘은 반전 요리 실력으로 MC들을 당황시켰다.  

쌀을 씻는 것부터 밥솥 설정까지 쉬운 일은 없었고, 프라이팬에 김치를 볶은 것과 계란프라이 조차 안정적인 모습은 없었다. 이에 박명수는 “저렇게 장사하면 따귀 맞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김구라도 “서로 해주기로 했는데 저걸 흥수 먹이는 건 아닌 것 같다”는 의문의 표정을, 한혜진도 “저건 벌칙이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반면 김흥수는 문야엘이 좋아하는 메뉴를 위해 요리까지 배우는 영상이 공개돼 감동을 선사했다.  

한혜진은 “대단하다. 정성이야. 저런 사람이 어디있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모두가 걱정한 문야엘의 요리를 맛있다고 깨끗이 접시를 비워 연인을 향한 사랑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김흥수는 만난지 100일을 기념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해 촬영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김흥수는 “손발이 오그라든다. 이런 이벤트는 처음이다”라며 쑥스러워하면서도 문야엘 몰래 한 시간이 넘도록 촛불로 풀빌라 수영장을 장식했다. 또 스크린 영상과 꽃다발까지 준비하며 제 2의 최수종으로 등극했다.  

그러나 모두의 기대와 달리 문야엘의 반응은 예상을 빗나갔고,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는 술렁이기 시작했다.  

과연 로맨티스트 김흥수의 깜짝 100일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연인을 위해 준비한 요리는 무엇일지 오늘 저녁 8시 채널 IHQ <리더의 연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