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
넥슨 '카운터사이드'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
  • 이주협 기자
  • 승인 2021.11.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운터사이드가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여러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카운터사이드가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여러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톱데일리 이주협 기자 = 넥슨 ‘카운터사이드’가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업데이트했다.

30일 넥슨에 따르면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터사이드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이용자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튜닝 바이너리’와 ‘세트 바이너리’,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게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 '인연의 가지'는 전용 상점에서 '융합핵'과 '엠블럼'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면 '적성핵 선택권'과 '특별 평가 역량서', '특수적성핵 교환권', '기밀 훈련 자료', '융합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저 사원으로 ‘하야미 카나데’를 추가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카운터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야미 카나데는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고 치명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카운터패스로는 하야미 카나데와 치장 아이템 카나데 프레임 등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국내와 일본에서 카운터사이드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전세계 5000만 회원을 보유한 일본 서브컬쳐 소셜미디어 플랫폼 '픽시브(Pixiv)'에서 진행된다. 부문은 팬 아트와 스킨 디자인으로 나뉘며 다음달 16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