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신규 웹드라마 '하트웨이' 공개
써브웨이, 신규 웹드라마 '하트웨이' 공개
  • 변정인 기자
  • 승인 2021.12.0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써브웨이가 공개한 신규 웹드라마 '하트웨이'사진=써브웨이​
​1일 써브웨이가 공개한 신규 웹드라마 '하트웨이'사진=써브웨이​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 써브웨이가 신규 웹드라마 '하트웨이'를 공개했다. 

1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하트웨이는 써브웨이가 제작지원하고 tvN D가 제작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 웹드라마로 브랜디드 드라마 ‘썸웨이’를 잇는 두번째 콘텐츠다. 총 8부작으로 현재 본편 1화까지 공개됐으며, 유튜브 tvN D STORY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하트웨이는 교내에서 셀럽 같은 존재인 하진(김현재 분)을 상대로 남몰래 덕질을 하던 여고생 다빈(김다혜 분)이 절친 지안(허지원 분)과 남사친 한길(이종혁 분)과 함께 그려내는 판타지로맨스다. 여주인공인 시우가 어느 날 갑자기 ‘써브웨이 메뉴‘를 나눠 먹고 사람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게 되는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하트웨이는 지난달 25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조회수 21만 건을 넘어서기도 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MZ세대가 짧고 가볍게 소비 가능한 스낵컬쳐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웹드라마 형식의 두 번째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하트웨이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하트웨이 출시와 함께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울트라 치즈 풀드포크, 울트라 치즈 비엘티(B.L.T.) 등 울트라 치즈 3종을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로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