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아이돌라이브2' 라이브→퍼포먼스까지 '본격 입덕 타임'
고스트나인, '아이돌라이브2' 라이브→퍼포먼스까지 '본격 입덕 타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12.0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돌라디오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아이돌라디오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글로벌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지난 2일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방송된 '아이돌라디오 시즌2(이하 '아돌라2')'에 출연해 높은 텐션과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최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타이틀곡 'Control(컨트롤)'로 '아돌라2'의 포문을 열었다. 고스트나인은 '마왕춤', '런웨이춤', '마에스트로춤' 등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청취자들은 댓글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DJ 주헌은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랩 레슨을 통해 만난 이진우와의 인연을 털어놓으며 "좀 더 섹시해진 느낌이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우는 "인생 레슨이었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고스트나인은 신곡 'Control' 속 각자 파트를 뽐내는가 하면, DJ 주헌과 형원에게 포인트 안무를 가르치는 시간을 가졌다. 손준형과 이신은 일타 강사로 변신해 남다른 춤선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손준형과 최준성은 2NE1의 'Lonely(론리)'를 원키로 소화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는가 하면, 일곱 멤버는 엑소, 에이티즈, NCT127, 몬스타엑스 등 선배 그룹의 댄스 메들리로 '퍼포먼스 마에스트로'의 면모도 보여줬다. 

끝으로 고스트나인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건네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Control'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