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페이스북 통해 배경막글씨 공모
새누리당, 페이스북 통해 배경막글씨 공모
  • 임충섭
  • 승인 2016.02.2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배경막글씨를 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공모로 모집한다.  사진 임충섭


 새누리당이 최고위원회의실의 배경막(backboard,백보드)에 대해 국민공모를 한다.
새누리당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 페이스북을 통해 백보드용 쓴소리 공모‘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재 최고위원회의실에 설치된 회의실 배경막글은 지난 22일 이후 ‘미래를 살리는 개혁, 경제를 살리는 개혁’이라는 글씨가 사라진 상태다.
당 관계자는 국민공모에 대해 “새누리당을 향한 국민의 쓴소리를 회의실 배경막에 채우겠다”는 것이 취지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새누리당 회의실 배경막글은 새누리당 정책이슈를 통해 정치적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중FTA 국회통과를 앞두고 당시 백보드에는 ‘이제는 민생입니다’라며 한중FTA와 5대 금융개혁, 노동개혁 등을 전면에 내세웠다.
역사교과서 논란이 있었던 11월에 경우에는 ‘이념편향의 역사를 국민통합의 역사로’라는 배경글씨를 세워 야당의 논리를 무력화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정국 이슈를 선점한 배경글씨가 사라진 것은 지난 18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당 공천권을 놓고 친박-비박계간의 논란이 벌어진 이후다. 현재 배경막글은 지난 22일 이후 빈공간으로 남아있다.
새누리당 배경막 글씨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사흘간 지행된다. 공모방법은 새누리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쓴소리 공모가 가능하며 수상자발표는 오는 28일 개별연학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29일 열린 최고위원회의 배경막에 게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