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아웃도어 ‘하그로프스’, 심플함 담은 뉴 라인 출시
스웨덴 아웃도어 ‘하그로프스’, 심플함 담은 뉴 라인 출시
  • 구장회
  • 승인 2013.03.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의 스칸디나비안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이번 봄 시즌부터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의 ‘인텐스’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인텐스(INTENSE) 라인은 등산과 트레킹 뿐 아니라 런닝, 바이클, 마라톤, 캠핑 등 광범위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 해외 아웃도어 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텐스 라인은 지난해 유럽 아웃도어 쇼에서 기능성 재킷 ‘GRAM COMP PULL’이 대상을 수상하면서 초경량의 기능성과 화려한 컬러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인텐스 라인이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부분은 ‘모노크롬(MONOCHROME)’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는 점.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모두 같은 컬러로 웨어링하는 모노크롬 콘셉트의 제품들은 기존 아웃도어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텐스 라인만의 개성을 뚜렷하게 부각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인텐스 라인은 스웨덴의 국민 브랜드라고 불리는 ‘하그로프스’ 제품답게 심플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초경량을 자랑하며 자연에서 나온 고유의 컬러감을 통해 특별한 장식 없이도 돋보인다는 장점이 있다. 디자이너가 개발 단계에서부터 아웃도어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며, 전 제품이 모두 스웨덴 본사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후 국내에 공급된다.

하그로프스코리아의 정광호 대표는 “기존 아웃도어에서 볼 수 없었던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간결한 디자인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 그에 걸맞은 고기능성이 제품의 강점”이라며 “국내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는 분명하게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에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텐스 라인을 출시한 하그로프스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올해 안에 주요 상권 35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