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걸그룹 '에이디이'의 화려한 데뷔 쇼케이스
7인조 걸그룹 '에이디이'의 화려한 데뷔 쇼케이스
  • 하준범기자
  • 승인 2016.06.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에이블컴퍼니 "쇼케이스 통해 경쟁력을 증명해보이겠다"
오는 19일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7인조 걸그룹 "A.de 에이디이"

세계속 한류문화의 돌풍을 일으키는 그 원인으로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한 문화콘텐츠를 첫번째로 꼽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당연 으뜸은 우리나라 대중가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가운데, 이에 발맞춰 7인조 신인 걸그룹 "A.De 에이디이"가 23일 음원발매를 앞두고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본 그룹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여 관심을 끌었던 '박해영, 허샘, 김미소'를 포함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방송가의 한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 중하위권 멤버를 포함한 A.De(에이디이)가  I.O.I의 김세정, 강미나의 젤리피쉬걸즈, 정채연의 다이아 등의 갑작스런 데뷔 및 컴백 발표로 인해, 뜻하지 않게 프로듀스101 출신 멤버들의 7인조 걸그룹 경쟁에 뛰어들게 됐다."며 걱정하면서도 진심어린 경쟁이 되기를 바랬다.

이에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는 "어차피 누군가와는 경쟁해야 하는데, 프로듀스101 친구들끼리의 경쟁은 오히려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준비한 쇼케이스를 통해 경쟁력을 증명해보이겠다."며 " 팬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안겨드리고자  쇼케이스와 팬미팅, 팬싸인회를 결합하여 기획했으니 많이 와주셨으면 한다"고 쇼케이스에 대해 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쇼케이스는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19일(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