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2013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 한국 출시
입생로랑, 2013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 한국 출시
  • 이미소
  • 승인 2013.04.1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세기 패션 혁명가 ‘입생로랑’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정신을 담아낸 럭셔리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입생로랑 뷰티’는 입술과 손끝을 물들이는 18가지 대담하고 매혹적인 오렌지 향연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을 한국에 출시한다.

20세기 패션 혁명가 무슈 생 로랑의 첫 기성복 라인 ‘리브 고쉬’의 대표 컬러였던 오렌지는 입생로랑이 사랑하는 컬러이자 대담한 YSL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하는 시그니처 컬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입생로랑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은 3가지 계열의 18가지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느낌과 감각적인 뉘앙스로 오렌지를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비비드한 오렌지는 대담하고 시크한 감각을 더해주어 생기 넘치는 봄의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고, 세련된 코럴 오렌지는 절제된 매력으로 도시적인 감성을 표현한다. 또한, 도발적인 레드 오렌지는 핑크 뒤에 숨겨두었던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입생로랑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은 공식 출시 전, 국내·외 여배우들이 공식 행사에서 시크하고 매혹적으로 연출하여 화제가 되었다. 3월 말 한국을 방문한 프랑스 대표 여배우이자 스타일 아이콘 레아 세이두(Lea Seydoux)는 도발적인 입생로랑 레드 오렌지(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N 13 오렌지 드 쉰)를 입술과 손끝에 물들여 대담하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그리고 배우 한예슬 역시 한 쥬얼리 브랜드의 론칭 행사에 섹시한 프렌치 스모키 메이크업에 세련된 코럴 오렌지를 선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