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제철 굴요리 특선 ‘오솔레 오이스터(Osole Oyster)’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제철 굴요리 특선 ‘오솔레 오이스터(Osole Oyster)’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1.01.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해산물이 제 맛인 겨울이 돌아왔다. 1월 제철을 맞은 굴은 살이 통통하게 올라 바다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그 맛과 향이 배가 된다. 이에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페닌슐라’에서는 2011년 1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이탈리아 나폴리 칸초네를 모티브로 서해바다의 갯벌 굴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솔레 오이스터(Osole Oyster)’특선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솔레 오이스터 런치(5코스/7만원)에는 에피타이져로 농어를 곁들인 샴페인 크림 소스의 굴이 제공되며, 파스타코스로 신선한 가리비, 새우, 마늘을 넣어 만든 링귀니가, 메인요리는 굴을 곁들인 레몬 민트 소스의 메로 구이 또는 한우 안심 구이와 더운 야채 중 선택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쇼콜라 클래식과 크림, 신선한 과일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 © 푸드타임스코리아


한편, 오이스터 디너(7코스/10만원)에는 데일리스페셜 아뮤즈부쉬가 가장 처음에 제공되며, 에피타이져로 굴 소스를 곁들인 왕게살이, 따듯한 전채로 아틸라인 스타일의 가리비 스튜가, 파스타코스로 홈메이드 수제 라비올리가, 메인요리는 레몬과 굴 소스를 곁들인 도버산 넙치구이 또는 호주산 와규 등심구이와 더운야채 중 선택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리치, 라즈베리, 로즈 딜라이트가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되며 디너 7코스가 모두 마무리된다.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다.

양영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