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전문점 식사 메뉴 강화!
음료 전문점 식사 메뉴 강화!
  • 정찬희 기자
  • 승인 2011.02.2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매장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외식업계를 긴장 시키고 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커피, 스무디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음료 전문 매장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외식업계를 긴장 시키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과 가볍게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 운영자

스무디킹, 스무디와 랩샌드위치로 가벼운 한 끼

스무디 전문 매장인 스무디킹은 스무디와 어울리는 샌드위치,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해 스무디와 함께 한 끼 메뉴로 즐기도록 추천하고 있다. 닭고기에 토마토, 양상추 등을 곁들인 ‘바비큐 치킨 랩’과 채식주의자를 위한 단호박, 고구마, 감자 등으로 이루어진 ‘펌킨 베지테리안 랩’ 등 랩샌드위치가 그 중 대표 메뉴. 녹진한 양념을 빵 속에 넣어 만든 스터핑 브레드(Stuffing Bread) 브래디도 매운맛이 스무디와 어울려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대용식으로 스무디가 인기를 끌면서 스무디 한 잔과 브래디, 랩 샌드위치로 이루어진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브런치 메뉴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에는 최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브런치 메뉴 5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메뉴는 베이글이 제공되는 굿모닝 뉴욕(GOOD MORNING N.Y)과 계란과 베이컨이 어우러진 투썸 잉글리쉬(TWOSOME English), 에그 베네딕트를 재해석한 미스 베네딕트(MISS Benedict), 심플밀세트(SIMPLE MEAL SET) 햄&치즈/BLT 등으로 5종 모두 아메리카노나 우유가 함께 제공된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메뉴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 해 들어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구성된 스타벅스 브런치 메뉴를 강화해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샌드위치는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커리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3종이며, 샐러드는 블랙 누들 파스타 샐러드,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2종이 준비됐다. 총 14종의 브런치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와 함께 세트로 즐길 수 있으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카리부커피’에서도 지난해 말 부터 샌드위치와 샐러드 9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매장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샌드위치는 총 5가지로 크로와상과 곡물, 롤, 모닝빵, 햄&치즈 샌드위치 등이다. 샐러드 메뉴는 허니 후르츠, 토마토 비프, 오렌치 치킨, 과일 샐러드 등 총 4가지다.

커피 전문점인 ‘카페 이탈리코’는 아예 8종의 스파게티 메뉴를 판매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샌드위치 6종, 핫도그 4종, 프레즐, 로티번 등을 추가 메뉴로 구성해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찬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