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채국수" 신메뉴 시식회 가져!
"봉채국수" 신메뉴 시식회 가져!
  • 정찬희 기자
  • 승인 2011.06.15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봉채국수" 신메뉴 시식회 겸한 창업설명회 개최~

 올 상반기 창업시장은 예전만 못하다는 게 프랜차이즈 업계 대다수 관계자들의 의견이다. 지난해까지 창업 러시가 이어진 데 비해 상대적으로 창업수요가 저조하게 나타나는 현상과 최근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대한 일각의 부정적인 여론도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진정 목마른 사람은 우물을 찾기 마련이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자금이나 사업경험 등에 있어 절대적으로 불리한 대다수 예비창업자들은 유망 창업아이템을 찾기에 분주하고, 건실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찾기에 목말라 있는 게 현실이다.

1억 내외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매출 편차가 크지 않은 안정형 외식사업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라면 ‘봉채국수’ 같은 국수전문점, 분식창업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대표적인 국수창업 브랜드 봉채국수는 론칭 2년여 만에 전국적으로 120개 이상의 가맹점을 출점 시키는 등 내실 있는 창업경쟁력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높은 회전율, 인건비 절감, 고효율 운영 등 소자본 외식사업의 강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내실 있는 가맹점 출점과 한결 같은 관리 지원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랜차이즈 ‘봉채국수’ (www.bongchai.co.kr)는 6월 16일 신메뉴 출시를 겸한 시식회 및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6월 16일,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2, 4호선 사당역) ‘봉채국수’의 본사 (주)현대외식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2011년 창업동향 분석”, “국수전문점 및 소자본창업 경쟁력 진단”, “성공하는 외식사업 노하우 전수” 등 전문 창업 컨설턴트의 다채로운 강연과 함께 봉채국수의 2011년 전략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주)현대외식 김명진 팀장은 “봉채국수 가맹점들의 하반기 매출 활성화를 위해 개발한 신메뉴를 예비창업자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동시에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현대외식은 최첨단 전문 교육장을 마련해 창업자들에게 실제 시뮬레이션 체험을 통한 조리 및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