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키얼스틴의 "1초 만에 영어말하기"
스타강사 키얼스틴의 "1초 만에 영어말하기"
  • 정성식 기자
  • 승인 2011.11.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강사 키얼스틴의 에브리원 잉글리쉬 "1초 만에 영어말하기"
푸드타임스코리아

"더 이상 문법과 독해를 위한 '시험영어'가 아닌 '정말 필요한 영어'가 모국어를 말하듯이 자연스럽게 나와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영어수준이 예전에 비해 좋아진 것은 사실 이지만, 아직까지도 영어초보자들이 힘들어하는 부분은 영어가 '빨리' 1초 만에 나오지 않는 것이겠죠. 사실 생각만 조금 전환하면 정말 쉬운 일인데 말이죠..호호"

기초영어회화 온라인 교육업체인 에브리원 잉글리쉬 키얼스틴 대표의 영어회화교육에 대한 생각이다. 에브리원 잉글리쉬(www.everyoneenglish.com)는 우리나라의 영어 '왕초보'들을 위해 1초 만에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신개념 교육방식을 이용한 인기 영어강의 사이트이다.

“영어 스피킹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한끝에 에브리원 잉글리쉬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1초 만에 영어가 나오는 '1초 영어' 강의법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목표가 뚜렷한 키얼스틴 대표의 '1초 영어'가 온라인강의로 만들어지면서 대한민국의 수많은 영어 왕초보지들이 사막 한가운데서 오아시스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키얼스틴 대표의 수업을 듣고 1초 만에 영어가 나오는 '1초 영어'에 대한 효과를 직접 체험한 수강생들이 하나 둘씩 늘어가면서 현재 에브리원 잉글리쉬 홈페이지에 많은 수강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2011년 11월 현재 하루 방문자만도 천명이 넘고 연이은 감동적 수강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외국인과 함께 강의 하는 스텝1강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키얼스틴 강의를 보고 들은 내용을 통해 외국인과 화면상에서 1:1 질문하고 대답하는 커리큘럼은 온라인 강의 단점인 직접 대화하기를 쉽게 무너트리는 장점으로 승화 화 시키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이미 한 언론사에서 주최하는 하반기 브랜드 대상을 거머쥐는 영광을 얻은바 있다.

키얼스틴 대표는 다른 영어 온라인업체와 같이 마케팅비용에 큰 투자를 하는 대신, 진정성 있는 강의와 '1초 영어'효과에 따른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을 해 성공한 사업가로 유명하다.

"마케팅비용을 많이 들여 광고를 하는 것보다는, 저의 독자적인 '1초 영어'교육 방식이 얼마나 영어말하기에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1초 영어'를 가르치면서 학생들이 짧은 시간에 영어를 말하는 원리를 알아가는 과정을 보면서, 굳이 많은 돈을 들여 마케팅비용으로 투자하는 것 대신 진정으로 저의 강의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하게 된 거죠^^"

'진짜 영어'를 가르치고 싶어 하는 스타영어강사 키얼스틴 대표는 여전히 목이 마르다.

키얼스틴 대표는 향후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 나라에 직접 가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그곳의 언어를 비롯한 문화와 환경을 느낄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방안이며, 올해 연말에는 초중급자들을 위한 '1초 영어' 스텝2를 런칭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