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발렌타인’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포스터 공개!
‘블루 발렌타인’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포스터 공개!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4.2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쳧화 ‘블루 발렌타인’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포스터를 공개 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2012년 가장 기대되는 두 남녀! 라이언 고슬링과 미셸 윌리엄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루 러브스토리 <블루 발렌타인(Blue Valentine)>(수입/배급 (주)영화사 진진)이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순간을 그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드라이브>, <킹메이커>를 통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뿜어내며 2012년 가장 핫한 남자로 떠오른 라이언 고슬링, 그리고 <마릴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난 미셸 윌리엄스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루 발렌타인>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블루 발렌타인>의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아름다우면서도 애틋하고 애절한 순간을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어두운 뒷골목, 온 세상에 오직 둘 뿐인 것처럼 서로에게 집중하고 있는 라이언 고슬링과 미셸 윌리엄스.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감정을 여실히 보여주는 이번 포스터는 사랑을 경험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감정을 단 한 컷으로 표현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세련되면서도 섬세한 색감 속에 “이대로 세상이 멈췄으면 좋겠어…”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과연 이들의 사랑이 어떤 변화를 겪게 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랑에 빠진 한 커플의 이야기를 과거와 현재, 두 개의 시간대로 그려내 더욱 섬세한 감정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블루 발렌타인>은 선댄스와 칸 등 유명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개봉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세계 평단을 통해 끊임 없는 호평을 얻으며 웰메이드 러브스토리로 회자되어 왔다.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 신디(미셸 윌리엄스 분)와 운명적 사랑을 찾아온 남자 딘(라이언 고슬링 분)이 만나 서로 사랑을 하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내 화제를 모은 <블루 발렌타인>. 명실공히 최고의 배우들이 만나 그려낸 그 특별한 사랑의 이야기는 오는 5월 말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