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방문하면 좋은 맛집 추천!
스승의 날 방문하면 좋은 맛집 추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2.05.16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한 분 접대 장소로 알맞은 고품격 맛집들을 소개한다.

 누구나 스승의 날이면 생각나는 은사님이 계실 것. 학생들은 스승의 날 학교에서 치르는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만, 직장인들의 경우 스승의 날이 공휴일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을 내기가 어려움 것. 그렇다고 선물만 보내기에는 성의 없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많은 이들은 스승의 날 전 후 주말을 맞아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는 형태로 감사를 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렇다면, 그토록 감사한 스승님을 대접할 만한 음식점은 어디가 좋을까? 귀한 분 접대 장소로 알맞은 고품격 맛집들을 소개한다.

 

 

 

 

"씨푸드파크/천안에비슈라"

♦ 인천맛집 ‘씨푸드파크’
인천맛집으로 잘 알려진 ‘씨푸드 파크’는 싱싱한 제철해산물을 뷔페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인천에 위치한 만큼 지리적 특성 상 더욱 저렴한 가격에 씨푸드를 만나볼 수 있어서, 이 곳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가 가능하다.


인천맛집 ‘씨푸드 파크’에서는 제철 해산물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지만, 이 외에도 각종 뷔페 인기 메뉴 50여 가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덕분에 입맛대로 취향대로 즐기는 식사가 가능해 지는 것. 에피타이저에서부터 디저트까지 풀 코스로 준비되어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씨푸드뷔페가 바로 인천맛집 ‘씨푸드 파크’이다.

씨푸드뷔페 맛집 ‘씨푸드 파크’는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인 1인 기준 평일 점심에는 12900원, 저녁 및 주말에는 18,900원에 식사가 가능하다.
♦ 천안맛집 ‘천안에비슈라’
천안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고품격 맛집은 천안 백석동맛집 ‘천안에비슈라’다. 이 곳은 프리미엄 씨푸드뷔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약 200여 가지의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갖가지 요리를 선 보이고 있다.


특히 천안맛집 ‘천안에비슈라’는 고급 외식 메뉴로 꼽히는 대게와 스테이크를 추가 요금 없이 무한정 제공하고 있다. 200여 가지 메뉴와 함께 스테이크,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천안에비슈라’에서의 식사는 두 당 십만 원을 호가하는 서울의 고급 뷔페 레스토랑 못지 않다는 것이 천안맛집 ‘천안에비슈라’를 찾은 고객들의 이야기. 다양한 고급 요리 외에도 홈메이드 스타일의 베이커리 디저트류는 이 곳의 인기 비결 중 하나로, 완벽한 식사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다.

천안 백석동맛집 ‘천안에비슈라’는 넓은 매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에 귀한 손님 접대 장소로 안성맞춤이며, 주말에는 돌잔치, 환갑잔치 등 각종 행사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의정부 산너머남촌/압구정 에비슈라"

♦ 의정부맛집 ‘의정부 산너머남촌’
연세가 있으신 은사님을 접대할 예정이라면, 뷔페보다는 우리 몸에 좋은 한식을 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이에 추천하는 곳이 강원도 토속음식전문점 ‘의정부 산너머남촌’ 이다. 의정부맛집으로 잘 알려진 이 곳은 몸에 좋기로 정평 난 강원도 토속음식을 코스요리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의정부시 망월사역 부근에 위치한 망월사역맛집 ‘의정부 산너머남촌’는 코스 요리만을 단일 메뉴로 제공하고 있는데, 그 종류는 10여가지 정도 된다. 호박죽, 묵전, 묵밥, 녹두닭, 들깨칡칼국수, 감자옹심이, 부추보쌈, 콩탕, 보리밥, 감자떡 등. 정갈한 상차림의 푸짐한 메뉴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해 하는 부분이다.

도봉산맛집맛집 ‘의정부 산너머남촌’에서는 1층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후 2층 카페테리아에서 자유롭게 후식을 즐길 수 있다. 전면 창으로 인테리어 된 2층은 멀리 도봉산의 절경까지 바라볼 수 있어 맛집에서 즐긴 식사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준다.

♦ 압구정맛집 ‘압구정에비슈라’
서울 강남권에서 품격 있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압구정맛집 ‘압구정에비슈라’만한 곳이 없다. 손에 꼽히는 프리미엄 씨푸드뷔페로 잘 알려진 ‘압구정에비슈라’는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전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최고급 뷔페 레스토랑이다.


특히, 강남맛집 ‘압구정에비슈라’는 분기별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덕택에 많은 고객들이 줄을 잇고 있는데, 최근에는 세계요리대축제를 진행하며 각국의 요리를 심도 깊게 다루고 있다. 현재는 일식요리대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일본 현지에서 전문 요리사까지 파견됐다.

한편 압구정맛집 ‘압구정에비슈라’는 천안에비슈라에 이어 서울 강북권에도 ‘수유에비슈라’를 오픈할 예정. ‘압구정에비슈라’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수유에비슈라’는 오는 5월 17일 오픈 예정이며, 지역 상권 특성상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