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김치 클래스’ 진행!
‘명인김치 클래스’ 진행!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6.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신세계백화점에서 ‘명인김치 클래스’ 진행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인 김순자 대표가 신세계백화점에서 <대한민국 김치명인 김순자의 명인김치 클래스>라는 강의명으로 김치 담그기 특강 및 시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6월 1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을 시작으로 7월 6일까지 천안 야우리점, 강남점 등 총 3곳에서 각 120분씩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문화교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의에서는 전통의 향기가 살아 있는 백년포기김치, 초여름에 담백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갈이열무김치, 상큼하고 개운한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백김치, 씹히는 맛이 독특한 미니롤보쌈김치, 깊고 칼칼한 맛의 돌산갓김치, 아삭아삭한 식감의 오이소박이 등 김순자 대표의 다양한 김치 노하우를 공개한다.

6월 1일 부산 센텀점 강의 1회차는 오후 1시부터, 2회차는 3시 30분부터 총 2회 진행한다. 6월 22일 천안 야우리점 강의와 7월 6일 서울 강남점 강의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김치명인 클래스는 신세계 아카데미 사이트(www.shinsegae.com)에서 회원에 한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김순자 대표는 2007년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식품명인 29호이자 김치명인 1호로 지정 받은 김치전문가로, 현재 (사)대한민국김치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고서를 토대로 전통김치를 재현하는 작업과 함께 황제김치, 미니롤보쌈김치, 미역김치 등 많은 특허김치를 개발 중이며 지난 3월에는 부천에 ‘김순자 명인 김치테마파크’를 개관하여 김치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순자 대표는 “김치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이는 명인김치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효능이 담긴 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