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놀이 키즈카페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 오픈해!
모래놀이 키즈카페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 오픈해!
  • 우나연 기자
  • 승인 2012.06.14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놀이공간을 제공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터팬인네버랜드의 키즈카페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이 5월 3일 오픈해 엄마와 아이들에게 쾌적한 놀이공간을 제공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터팬인네버랜드의 키즈카페 샌드위치(SANDWICH)는 SANDplay With Ideal Coffee Hour의 약자로 아이들의 모래놀이와 함께하는 엄마의 가장 이상적인 커피타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약 80여 평에 이르는 키즈카페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은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고품격 모래놀이카페로 3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호남지역에서 가장 넓은 모래놀이 체험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샌드위치의 모래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항균 처리를 마친 친환경 모래로 유럽과 미국 기준의 중금속 검출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모래로 평가받는다. 아이들의 창의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모래놀이는 아이들의 심리적인 안정과 소근육 발달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 관계자는 “어른들이 인식하기는 힘들지만 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며 “모래놀이를 통해 아이는 여러 형태를 만들었다 부수고, 쌓았다가 넘어뜨리는 과정을 거치면서 스트레스와 공격성을 분출할 수 있다. 또한 그 안에서 도형감각 발달과 소근육 발달로 인한 뇌발달, 상상력 증진, 창의력 발달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키즈카페 샌드위치 여수 학동점은 실내놀이터에서 할 수 있는 모래놀이 체험학습 외에도 살아 숨 쉬는 대형 코끼리를 비롯해 아이들이 보고 흥미를 느낄만한 다양한 놀이 물품이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이 실내놀이터에서 즐겁게 뛰어노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엄마들의 공간에서는 커피 및 주스, 허브티 등의 음료와 와플, 해물떡볶이, 주먹밥, 피자, 샌드위치 등 다양한 먹거리 또한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키즈카페 샌드위치는 현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키즈산업에 발맞춰 아이들에게 색다른 체험학습과 인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카페 창업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