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워커힐, W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 개최!
W서울워커힐, W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 개최!
  • 최나연 기자
  • 승인 2012.07.0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의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의 우바(WooBar)에서 열리는 2012년 DJ파티의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의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가 될 예정.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7월 21일,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가 기다리고 있다.

7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이탈리아 출신의 DJ 크리스티앙 마치 (Christian Marchi)는 스페인, 프랑스, 호주 등에서 가장 핫한 디제이로 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세계적인 디제이들 사이에서 ‘슈퍼 스타’로 불린다. UCC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서는 그의 동영상 조회수가 2백만에 달할 정도. 열정적인 디제잉으로 관객을 환상의 세계로 이끄는 그는 무대에 서기까지 철저한 준비를 해야만 마음을 놓는 완벽주의자다. 최근에는 개그콘서트 꺾기도 쌍두사 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NARI & MILANI and CRISTIAN MARCHI feat. LUCIANA - I Got My Eye On You)

진정한 파티 피플이라면 올해 W 서울 워커힐에서 공연하는 DJ리스트를 눈 여겨 보자. 국내 어디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DJ뮤직에 맘껏 취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