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각선미가 말 보다 더 예쁠까
걸그룹 '씨스타' 각선미가 말 보다 더 예쁠까
  • 윤하나
  • 승인 2013.05.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코리안더비 축하공연서...'씨스타'와 실제 말간 말근육 각선미 지존 이색 포즈
- ‘씨스타’, 서울경마공원서 실제 ‘말’과 ‘말근육 각선미’ 뽐내는 이색 포즈 대결 예고
- ‘코리안 더비’ 맞아 쇼핑카트 끌고 달리기 경주 등 다양한 이색 레이스 열려
▲ 걸그룹 씨스타가 말과 함께 이색 각선미 대결을 버린다.

한국 경마 최고의 축제 ‘코리안 더비’가 열리는 19일,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다.
바로 가요계 대표 각선미 그룹 ‘씨스타’와 서울경마공원 소속 ‘말’간의 말근육 각선미 대결.
 
서울경마공원은 한국의 명마들이 총출동하는 ‘코리안 더비’를 맞아 ‘씨스타’의 축하공연과 더불어 ‘씨스타’가 직접 ‘말’과 함께 건강미 넘치는 말근육 각선미를 뽐내는 이색 포즈 대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씨스타’는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리는 공연답게 특별 제작된 ‘마차’를 타고 무대에 등장할 예정이다. ‘씨스타’의 라이브 공연 후에는 본격적으로 ‘씨스타’와 실제 ‘말’간 말근육 각선미의 지존을 가리는 화끈한 말근육 ‘더비’가 시작된다.
 
‘씨스타’에 도전장을 내민 말은 서울경마공원에서 활동하는 1600마리의 말 중에서도 탄력 넘치는 구릿빛 근육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컨트로에(거, 16세)’이라는 승용마다. ‘컨트로에’는 '씨스타'와의 이벤트를 앞두고 특별 몸단장을 준비 중이라는 것이 서울경마공원 관계자의 전언이다.
 
▲19일 특설무대 옆 포토존에서 펼쳐지는 말근육 각선미 대결은 ‘컨트로에’가 ‘씨스타’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명품 ‘말벅지’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각선미 대결이 벌어진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특설무대 옆 포토존에서 펼쳐지는 말근육 각선미 대결은 ‘컨트로에’가 ‘씨스타’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명품 ‘말벅지’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말근육 대결 후에는 고객 대상 기념 촬영 이벤트가 이어져 ‘코리안 더비’의 식전 분위기를 한층 더 달굴 예정이다.
 
서울경마공원 CS마케팅팀 여제명 팀장은 “‘말근육 각선미’의 대명사인 ‘씨스타’가 ‘말’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경마공원에서만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볼거리”라며 “앞으로도 ‘어디, 말(馬) 뿐인가’라는 서울경마공원의 슬로건에 걸맞게 경마를 잘 몰랐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들을 많이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서울경마공원에서는 ‘코리안 더비’에 앞서 말근육 대결보다 더 ‘기가 막힌’ 이색 레이스들이 준비 중이다. '쇼핑 카트'를 끌고 달리는 ‘카트라이더’ 레이스를 비롯해 추억의 빨간대야 썰매에 가족, 친구를 태우고 달리는 ‘대야썰매’ 레이스, 호핑볼 경주의 최강자를 뽑는 ‘호핑볼’ 레이스까지 펼쳐져 진귀한 장면을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