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맛집은 뭐가 달라도 달라?
수유맛집은 뭐가 달라도 달라?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8.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지역이나 그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이 있게 마련이다.

 어느 지역이나 그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이 있게 마련이다. 이들 맛집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풍성한 메뉴, 독창적인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들어 맛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너도 나도 맛집을 자처하는 곳이 늘고 있다. 그러나 모두가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등극하는 것은 아니다. 잠깐 오픈 특수를 누리거나 계절의 영향을 받아 높은 매출을 올렸다가도 어느새 사라지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맛집의 전통을 중시하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다. 오랜 시간 고객들의 인정을 받아 왔다는 것은 그 만큼의 경쟁력을 지녔다는 의미이며, 그 만큼 가치가 있다는 말. 즉, 맛집 다운 맛집이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쟁력 외에 오랜 시간 쌓아 온 고객들의 신뢰가 갖춰져야 한다는 얘기다.

그런 점에서 강북구맛집, 수유맛집 등으로 오랜 동안 인기를 얻어 온 ‘수유에비슈라’는 맛집의 필수 조건들을 두루 갖추고 있는 셈이다. ‘수유에비슈라’의 관계자는 “뷔페 전문점으로서의 다양한 경쟁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점에서 오랜 시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특히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온 에비슈라의 수유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만큼, 고객들의 확실한 신뢰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유 에비슈라"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수유에비슈라’는 현재 직영점 체제로 운영되고 있어 본사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받고 있다. 고객들이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이다.

매일 제공하는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의 약 200여 가지의 요리가 제공되는 ‘수유에비슈라’의 모든 요리는 화학조미료는 지양하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거나 속이 불편할 일이 없다.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에서부터 어르신들까지 입 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는 점도 수유역맛집 ‘수유에비슈라’의 장점이다.

한편, 현재 ‘수유에비슈라’는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시까지 이용 고객은 25%, 2시까지 이용 고객은 15%씩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평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원한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수유에비슈라’ 관계자는 “그동안 강북맛집, 수유맛집 등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얻어 온 것에 감사 드리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고객들과의 끈끈한 유대관계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