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추석 맞아 명절 선물세트 예약판매 돌입!
CJ제일제당, 추석 맞아 명절 선물세트 예약판매 돌입!
  • 류동기 기자
  • 승인 2012.08.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선물세트 절대강자인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해 선물세트 예약판매 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명절 선물세트 절대강자인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해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CJ제일제당은 식품 전문 통합쇼핑공간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오는 3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구매한 선물세트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고, 100개 이상의 대량 구매에 한해 상담을 통해 원하는 배송일정을 정할 수 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지난해 추석 1,000건 수준이었던 예약판매 건수는 지난 설에는 3,000건 이상으로 증가했고, 올해는 4,500건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선물세트로는 스팸, 백설유 등 전통적인 명절 인기상품부터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특선선물세트, 홍삼제품을 비롯한 건강식품세트 등이다. 명절 최고의 인기상품인 스팸세트의 경우, 명절에 가까워질수록 대량으로 구매하기 어려워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사전에 물량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반 매장에서 진행하는 판촉행사와 동일하게 ‘3+1’, 5+1’, ‘10+1’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CJ프레시웨이에서 선보인 찜갈비세트, 한우명품세트 등 다양한 국내산 한우 정육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 적립금(단, 대량견적 및 묶음상품은 적립제외)이 제공되고, 스팸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5%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 일반 매장에서 할인혜택이 없는 세트임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또, ‘추석행운 즉석복권’도 제공되어 선물세트 할인쿠폰, 일반제품 할인쿠폰, 적립금 지급 등에도 당첨될 수 있다.

CJ제일제당 CJ온마트 담당자 김진희 과장은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는 동일한 가격에 오히려 다양한 혜택까지 받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예약판매 이후 본격적인 추석선물 시즌이 시작되는 9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