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장소나 맞선장소 고민?
소개팅장소나 맞선장소 고민?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9.0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맛집이 해결한다!

 여의도 증권가에 근무하고 있는 29세 남성 S씨. 그간 여자친구를 사귈 기회가 없던 그에게 최근 소개팅 제의가 들어왔다. 한 번도 소개팅을 해 본적이 없는 그는 옷도 사고, 머리도 새로 하고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아직 그날 가야 할 장소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이라고.

소개팅에서는 남자가 장소를 결정하고 리드하는 것이 매너라는 동료들의 조언을 듣고 주변을 알아보던 그는, 여의도 인근에도 분위기 좋은 이태리 레스토랑이 있음을 발견했다.

S씨가 생애 첫 소개팅 장소로 낙점한 곳은 바로 여의도맛집으로 유명한 이태리 레스토랑 ‘여의도 ‘나리스키친’이다. 복잡한 여의도 빌딩 숲 사이에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 ‘나리스키친’의 분위기가 S씨를 사로잡은 것.

실제로 여의도역맛집 ‘나리스키친’은 선수들 사이에서는 소개팅하기 좋은 이태리 레스토랑 맛집으로 공공연히 알려져 있다. 메뉴 자체가 고급스러운데다 세련된 듯 따스한 느낌이 드는 벽화와 인테리어, 여기에 호텔 못지 않은 최상급 서비스가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메뉴는 에피타이저에서부터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생선요리, 디저트 등으로 다양한 편이며, 각각 오늘의 메뉴와 런치코스, 디너코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각각 코스에 포함되는 파스타 등의 메뉴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도 있다.

특히 이들 메뉴는 업계에서도 알아주는 실력의 이태리 유학파 전문 쉐프가 직접 요리하고 있기로 유명한데,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화학조미료 사용을 자제해 맛을 내기 때문에 깊고 풍부한 이태리 본연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파스타의 경우, 입 맛 까다로운 미식가들도 감탄하는 맛을 자랑한다.

또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나리스키친’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메뉴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 받아 가볍게 곁들이기도 좋다. 맛있는 요리에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더해진 만큼 처음 만난 상대에 대한 호감이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소개팅장소나 맞선장소로 나리스키친’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나리스키친’은 넓은 매장과 더불어 단독으로 사용한 룸과 홀을 각각 구비하고 있어, 40인 이상의 단체모임은 물론 6인~10인의 식사 장소로도 알맞다. 덕분에 돌잔치, 상견례장소, 직장인들의 프레젠테이션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이 같은 단체 모임 시에는 일일이 메뉴를 주문할 필요 없이 이태리식 뷔페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의도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나리스키친’은 여의도 유화증권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