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비비고’, 런던 사로잡은 한국의 맛 국내 선보인다!
CJ푸드빌 ‘비비고’, 런던 사로잡은 한국의 맛 국내 선보인다!
  • 이병재 기자
  • 승인 2012.09.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만의 특별한 글로벌 한식을 직접 맛볼 수 있게 됐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까다로운 영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비고 한식 메뉴들이 국내 매장에 선보여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비비고만의 특별한 글로벌 한식을 직접 맛볼 수 있게 됐다.

국내 최고의 외식 종합 서비스 기업인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은 14일 최근 영국 런던 비비고(www.bibigo.com)에서 첫 선을 보인 메뉴들이 국내 비비고 매장에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하는 메뉴는 <만두 크러스트 샐러드>, <쌈장 치킨 구이>, <호떡 알라모드> 등으로 현재 영국 런던 비비고 1호점에서 제공, 현지인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쌈장 치킨 구이> 는 하루 동안 재워놓은 전통 쌈장 소스로 구운 닭다리살과 배 샐러드로 구성됐다. 한국의 맛을 상징하는 쌈장을 발라 구워 낸 맛이 일품이며 쌈장에 포함된 고추장과 된장의 맛이 한국의 전통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영국인들 뿐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두를 메인으로 그 위에 크러스트와 어린잎을 얹어 초간장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만두 크러스트 샐러드>, 그리고 따끈한 호떡 위에 올린 백미 아이스크림인 <호떡 알라모드> 는 후식 메뉴로 인기다.

CJ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부장은 “런던 비비고 1호점은 글로벌 전략에 따라 선보인 특별한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며 “국내 비비고를 찾는 외국인들과 내국인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글로벌 한식의 맛을 즐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통 국내 비비고의 경우에 외국 관광객들은 물론 국내에 머무는 현지 외국인이 매장을 방문하는 비율이 평균 20~3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높다.

런던 비비고 1호점은 한식의 유니크(Unique)함과 헬시앤드프레시(Healthy&Fresh) 컨셉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바앤다이닝(Bar&Dining) 형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확대함과 동시에 한식의 무한한 가능성과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로 운영된다.

한편 비비고는 이번 런던 메뉴 출시 기념으로‘Taste of London in bibigo’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만두 크러스트 샐러드>와 <쌈장 치킨 구이>, <호떡 알라모드> 등을 하나로 묶은‘런던셋트’를 선택 시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주고 이중 일부를 추첨해 CJ ONE 포인트 5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