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천안맛집은?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천안맛집은?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9.2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 종류가 다양한 뷔페는 온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가족, 친지와 만날 수 있는 때는 일 년에 두 세 번 정도 있는 명절과 가족행사가 고작이다. 때문에 명절이면 만나는 얼굴 모두가 반가울 수 밖에.

하지만 이렇게 모두가 반가운 순간에도 우리 주부들은 소외되기 마련이다. 더 많은 친척들이 모일수록 주부들은 반복되는 음식 장만과 설거지 등으로 주방에서 나올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친척들과 마주 앉아 제대로 대화 한 번 나누지 못하고, 밥상 차리고 치우기를 거듭하다가 하루를 보내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에 이번 명절에는 가족들이 함께 맛집을 찾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계속되는 주방일로 인해 지칠 대로 지친 주부들을 위해 온 가족이 외식을 하면서, 그 동안 묵혔던 이야기를 나누고 가족간의 정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천안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천안에비슈라’ 관계자는 “음식 종류가 다양한 뷔페는 온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라며, “특히 부모님은 물론 친지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맛은 기본이고 건강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모두 고려한 뷔페맛집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백석동맛집 ‘천안에비슈라’는 영양가 풍부한 제철 해산물 등 약 200여 가지 이상의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뷔페이다. 아이들에게서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구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다.

또한 호텔 조리장 출신의 주방장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우리 농산물과 천연재료 등 좋은 재료만으로 정성껏 조리한다는 사실은 온양온천맛집 ‘천안에비슈라’의 또 다른 인기비결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천안에비슈라’는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 고품격 서비스까지 갖춰 가족 외식장소는 물론이고,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각종 행사 장소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지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