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에는 건강까지 생각한 "의정부맛집"!
추석연휴에는 건강까지 생각한 "의정부맛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2.09.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토속요리를 코스로 선보이는 ‘의정부 산너머남촌’을 주목해보자..

 올 추석은 주말과 겹치지만 징검다리 연휴로 인해 평균 휴무기간이 늘어났다. 대부분의 기업이 5일정도 쉬기로 함에 따라 모처럼 연휴를 맞은 직장인들은 명절을 지낸 후 가벼운 나들이까지도 계획하고 있는 모습이다.

만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굳이 멀리 나가기 보다는 차례를 지낸 후 친지들과 함께 가까운 산행으로 소원했던 관계도 회복하고, 못 다한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 굳이 산에 오르지 않더라도 경치 좋은 맛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것도 좋다.


도봉산의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의정부맛집 강원도 토속음식전문점 ‘의정부산너머남촌’은 이러한 조건을 두루 갖춘 가족외식의 명소라고 할 수 있다.

강원도 토속요리를 코스로 선보이는 ‘의정부 산너머남촌’은 화학조미료 사용을 자제하고, 천연 재료만을 엄선해 고유의 맛을 살렸다. 김치 등의 밑반찬 역시 주인이 직접 깐깐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식재료는 강원도 현지에서 공수해왔다.

 

 

 

 


연이어 나오는 코스요리는 명절음식 준비에 지친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다. 호박죽과 묵전, 묵밥, 녹두닭, 부추보쌈, 콩탕, 들깨칡칼국수, 감자옹심이, 보리밥 등의 강원도 토속요리는 깔끔한 맛이 일품이며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도봉산맛집 ‘의정부산너머남촌’의 숨은 매력은 바로 2층 카페테리아라고 할 수 있다. 도봉산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준비된 테이블이 많아 후식을 즐기며 긴 시간 담소를 나눌 수 있다.

망월사역맛집 ‘의정부산너머남촌’은 번잡하지 않은 의정부시 호원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차공간도 넓어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해도 좋다.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1호선 망월사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