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대표명소 감성주점 ‘라군’!
강서구 대표명소 감성주점 ‘라군’!
  • 송효찬 기자
  • 승인 2012.09.2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CS서비스교육은 필수, 감독까지 깐깐해...


 쌀쌀한 가을 속 인간의 감성은 더 쓸쓸해진다고 했던 어느 시인의 말처럼 인간에겐 자로고 외로움의 최고의 치유는 감성의 교류라 말할 수 있다.

여기 강서구청 사거리에 위치한 감성주점 ‘라군’이 고객감동이란 단어를 실천하기 위해 분주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일품 안주는 기본이고 일주일에 한 번씩 서비스 특성화를 위해 CS서비스교육을 실천하며 서로 보안할 점을 회의하고 실천하며 서로 감독관이 되어 한 단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라군의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 동네 장사로 여기면 이런 노력의 의미가 없다. 현 지점을 1호점이라 생각하고 업그레이드 시켜 2호점, 3호점도 오픈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의 포부를 밝히고 있다.

손님들의 감성을 다독이겠다는 마음은 이름에서부터 나온다. 라군이란 뜻은 푸른 산호섬을 뜻하며 가제로 ‘산호섬의 꿈’을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점포 어디에도 푸른 조명이 비출 뿐 산호는 보이지 않는다. 이유인 즉 이곳이 섬이고 손님 한분 한분이 산호인 것이다. 좋은 추억을 손님들이 만들고 그 추억들이 모이고 모여 아름다운 산호섬을 만드는 것이 라군이 지향하는 바다.

즉 다양한 산호가 존재하듯 다양한 손님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노력, 모든 손님들이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곳의 숨은 뜻 이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한번 오신 손님은 10년 후에라도 기억하고 올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직원들 모두 노력하고 가꾸며 내일도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의 감성을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