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갖춘 강북맛집은 어디일까?
품격 갖춘 강북맛집은 어디일까?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10.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임, 가족외식 장소 선정은 의외로 까다롭다.

 가족외식 장소 선정은 의외로 까다롭다.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중 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이 모인 만큼 취향이 각기 다르기 때문이다. 여기에 어르신들까지 모시는 경우 더욱 어려워질 수 밖에 없다.

고급 한정식이나 일식전문점의 경우, 품격 있는 곳으로 통하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크고 메뉴가 한 가지로 편중화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르신을 모시고 방문하기 좋으면서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맛집은 어디가 좋을까? 다양한 메뉴가 모여 있는 뷔페는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강북맛집, 수유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수유에비슈라’는 이에 많은 가족단위 고객들이 찾고 있는 대표적인 맛집 외식장소다. 수유역에 위치해 강북 맛집으로 통하는 씨푸드뷔페 ‘수유에비슈라’는 ‘에비슈라’의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식재료의 품질이나 맛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수유역맛집 ‘수유에비슈라’는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양식, 중식, 한식, 일식 등을 다양하게 겸비해 전 세대의 입 맛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또한 뷔페이다 보니 즉석에서 조리한 각종 면과 그릴요리, 스테이크와 대게 등의 고가의 음식들을 무제한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이 곳의 장점.

또한 메인 식사를 다 즐기고 난 뒤에는 후식코너에 마련된 커피와 각종 음료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쿠키, 베이커리, 과일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장소 이동의 불편이 없다. 어른들은 디저트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아이들은 좋아하는 군것질 거리를 실컷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한편 수유역맛집 ‘수유에비슈라’는 고품격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돌잔치, 생일잔치, 각종 모임 등의 장소로도 애용되고 있다. 게다가 11층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며 스카이라운지의 역할까지 겸비하고 있다.

현재 강북구맛집 ‘수유에비슈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음에도 가격은 성인 기준 평일 런치 22,000원, 디너와 주말 요금은 33,000원(부가세포함)으로, 실속 있는 외식공간으로 통하며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