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고깃집창업? 초밥과 샐러드, 미트를 모두 갖춰야 한다!
무한리필 고깃집창업? 초밥과 샐러드, 미트를 모두 갖춰야 한다!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12.2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밥과 샐러드 메뉴를 강화해 기존과는 색다른 무한리필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켰다.

 무조건 육류를 좋아하는 아빠, 육류보다는 깔끔한 맛의 초밥과 같은 일식을 좋아하는 엄마, 그리고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인 딸. 이 세 가족이 함께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과연 있을까? 초밥과 샐러드, 미트를 한 공간에서 즐긴다는 것은 얼핏 불가능하게 느껴진다. 요즘 유행하는 뷔페 레스토랑은 메뉴가 다양하긴 하지만 아빠의 니즈를 채워주기엔 부족해 보인다.

이처럼 각기 다른 식성으로 가족외식 조차 어려운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은 바로 무한리필 셀프바 ‘홍빠’이다. ‘홍빠’는 초밥과 샐러드 그리고 미트 이 세가지 메뉴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레스토랑이다. 얼핏 요즘 유행하는 무한리필 고기전문점과 비슷한 브랜드라 생각될 수 있으나, ‘홍빠’는 초밥과 샐러드 메뉴를 강화해 기존과는 색다른 무한리필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켰다.

무한리필 외식창업아이템 ‘홍빠’의 메뉴를 살펴보면, 초밥은 초 한지, 초 통한지, 초 새우, 초 학꽁치, 초 보리멸, 초 훈제연어 등 16종에 이르고, 샐러드는 오리엔탈치킨샐러드, 갈릭머쉬룸, 닭가슴살샐러드, 멕시칸번스샐러드 등 14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미트는 갈비살, 안창살, 오리훈제, 닭갈비, 돼지갈비, 갈매기살, 떡갈비, 삼겹살 등 10여 종 이상이다.

 

 

 

 


특히 ‘홍빠’는 이처럼 많은 메뉴를 1만원 대 초반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지만, 그 맛과 품질은 우수하다는 점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이다.

무한리필 퓨전 레스토랑 ‘홍빠’의 관계자는 “홍빠는 외식시장에 20년 이상 몸 담아온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트렌드 예측과 고객들의 니즈, 그리고 시장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론칭된 만큼 등장과 동시에 큰 주목 받고 있다”며, “현재 중심상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지속적으로 가맹점 개설이 준비되고 있는 만큼 곧 외식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홍빠’는 이용 가격은 저렴하지만 원료육 직수입 및 수산물 직거래 공급 등으로 인해 원가 경쟁력에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전국 가맹점 대다수가 높은 마진율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불경기에 더욱 강한 무한리필 아이템으로 동종 업계에서는 본적 없는 초밥, 샐러드, 미트 등 메뉴 경쟁력으로 무장한 ‘홍빠’에 외식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