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남자들의 요리교실 개최!
샘표, 남자들의 요리교실 개최!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1.1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60년 발효명가 샘표가 운영하는 식문화연구소 지미원에서 남성들만 참여할 수 있는 요리교실을 개최한다.

‘남자들의 맛있는 수다’와 ‘남자들의 명절요리교실’이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요리교실은 평소 요리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요리수업에 부담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다른 요리교실과는 달리 남성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 달 22일에 열리는 ‘남자들의 맛있는 수다’는 요리에 서툰 남성들을 위해 요리의 기초부터 전문가의 요리 노하우까지 편안한 분위기에서 쉽고 재미있게 요리를 배울 수 있다. 강의를 들은 후에는 실습과 함께 직접 만든 음식을 시식하는 시간도 갖는다.

18일까지 샘표 홈페이지 내 지미원 게시판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지미원 새단장을 기념하여 참가비는 무료이며, 당첨자는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설 명절을 맞아 앞치마를 두르고 명절음식을 준비할 남성들을 위해 ‘남자들의 명절요리교실’도 마련하였다.

2월 5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재료의 참맛을 살리는 요리 에센스 연두를 활용하여 설 명절의 대표음식인 떡만두국, 갈비찜, 잡채 등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스크랩한 후에, 해당 주소(URL)와 요리교실에 참석하고 싶은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겨주면 된다.

참가신청은 1월 24일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에게는 샘표 명절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30일 샘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 지미원 고효정 요리연구가는 “몇 년 전만 해도 요리교실에 참가하는 대부분이 여성이었지만 최근에는 가족을 위해 요리를 배우는 중년 남성들이 크게 늘어났다”면서 “요리를 통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샘표 지미원(02-3393-5593)으로 하면 된다.

한편, 샘표는 요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매월 넷째 주 화요일은 ‘남자들의 맛있는 수다’ 요리수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