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부산 센텀시티점!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부산 센텀시티점!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3.01.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KNN 타워에 18번째 지점인 부산 센텀시티점을 오픈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21일 부산 KNN 타워에 18번째 지점인 부산 센텀시티점을 오픈한다.

202평, 246석 규모의 세븐스프링스 부산 센텀시티점은 KNN타워 28층에 자리하고 있어, 시원한 조망이 강점이다. 탁 트인 스카이라운지에서 부산의 명물인 광안대교와 인근 수영강을 포함한 시내를 내려다보며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Urban Picnic(도심속 소풍)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천연 대리석, 삼나무 재질의 원목 인테리어와 함께 떡갈고무나무 등 다양한 식물과 나무가 어우러진 친환경 인테리어를 반영했다.

세븐스프링스 부산 센텀시티점에서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를 포함해 70여가지 메뉴와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미니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를 바리스타가 직접 제공한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부산 센텀시티점을 포한한 전 매장에서 겨울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통영에서 올라온 석화’, ‘통영의 싱싱한 홍합을 가득 담은 겨울 홍합탕’ 등 로컬푸드와 제철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갈릭 데리야키 치킨’, ‘이태리식 오믈렛 프리타타’, ‘레몬 유자차’ 등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이다. 2001년에 설립한 순수 국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는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창원과 대구, 원주 등 전국 18개 매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