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현미로 만든 웰빙 건강 음료 선보여!
발아현미로 만든 웰빙 건강 음료 선보여!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3.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아현미로 만든 음료가 탄생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이달 20일 발아현미로 만든 건강 음료 4종을 출시한다.

업계 최초로 출시되는 발아현미 음료는 쌀 좋기로 소문난 임금님표 이천쌀을 한 꺼풀 벗겨낸 현미를 발아시켜 만든 상품으로 매년 여름 미스터도넛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크러쉬 2종과 고소한 맛을 더욱 살려주는 라떼 2종 등 총 4종이다.

발아현미를 통으로 갈아 넣은 고소한 맛과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의 바삭함, 얼음 알갱이의 시원한 맛이 어우러진 발아현미크러쉬(4천5백원)와 후레이크 대신 빙수팥을 첨가하여 팥 특유의 깊은 단맛을 끌어낸 발아현미팥크러쉬(4천3백원) 2종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는 여름철 건강식으로 적당하다.

우유와 발아현미가루를 섞어 발아현미의 고소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발아현미라떼는 한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든든한 상품으로 차가운 라떼는 4천원, 따뜻한 라떼는 3천5백원이다.

미스터도넛이 발아현미 음료를 출시한 것은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웰빙 음식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현미와 백미의 장점을 두루 갖춘 발아현미를 이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음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함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행사도 진행된다.

미스터도넛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발아현미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선물한다.

스크래치 카드에는 1등 임금님표 이천쌀(50명), 2등 발아현미 쉐이크(200명), 3등 발아현미팥크러쉬 1잔(5천명), 4등 발아현미음료 1+1쿠폰(5천명)이 적혀 있으며 100% 당첨인 만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문지영 GS리테일 미스터도넛 음료 MD는 “새롭고 맛있고 건강한 상품을 찾던 중 발아현미 음료를 개발하게 됐다”며 “미스터도넛의 발아현미 음료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