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농장, 친환경 사료와 발효효소를 이용 맛과 육질이 우수한 토종닭 선보여!
조아라농장, 친환경 사료와 발효효소를 이용 맛과 육질이 우수한 토종닭 선보여!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4.11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여년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실용계재래닭" 시중에 판매 개시한다.


 우리나라의 축산기술이 날로 번창하는 가운데 늘어나는 수요에 부흥하기 위해 육계의 사육두수가 날로 번창하고 있는 이때에 탁월한 사육기술을 바탕으로 발효효소를 이용한 고품질 닭고기 생산사업 기술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농장이 있어 세간의 많은 관심과 깊은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조아라한방 토종닭농장(회장 조이형, 대표 조성현)이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으로 25여 연간의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효효소를 이용한 고품질 닭 연구에 매진해 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 닭고기 생산시험 사업과 농촌진흥청 축산기술 연구소의 실용계 재래닭 사육 시범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그 결과 친환농산물인증(2012-06-22)과 HACCP적용 지정(2012-0-0433)을 받아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실용계재래닭"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좋은 먹이로 좋은 닭을 생산하는 농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아라한방 토종닭농장(www.joarafarm.co.kr)의 가장 큰 특징은 이곳에서 생산되는 한방토종닭과 일반 닭과의 육질성분 비교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일반 닭에 비해 칼슘은 8배, 인은 22배, 칼륨은 20배, 철은 30배 등 미네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욱이 축산기술 연구소에서 우리나라의 한방토종닭을 먹을거리용으로 개량한 품종인 '실용계 재래닭'을 사용하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며, 사육방법은 초원에서 방목하여 사육하고 있으며, 25여 연간의 시험 과정을 거쳐 개발한 먹이를 주고 있다.

황토, 숯, 솔잎, 두충, 쑥을 비롯하여 각종약초와 한약재, 농 부산물 등을 적량 배합하여 한 달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친환경 먹이를 주기 때문에 맛과 육질이 매우 우수하다.

조이형 대표는 실용계재래닭의 홍보를 위해 활발한 시식행사와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좋은 실용계재래닭을 생산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한방토종닭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굳은 의지를 피력하였으며, "조아라농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은 품질로 반드시 보답하겠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