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타멘토 ‘벅키버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최대 46% 할인!
아파타멘토 ‘벅키버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최대 46% 할인!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4.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벅키버거 오픈과 동시에 큰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 아파타멘토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맛을 그대로 지닌 벅키버거가 만났다. 한 공간에서 두 가지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벅키버거 오픈과 동시에 큰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

벅키버거는 미국 정통 Shake Shack(쉑쉑) Burger의 맛을 그대로 살려 국내에 상륙했다. Shake Shack Burger는 국내 최초 도입과 동시에 가로수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파타멘토와 함께 벅키버거로 오픈하였다. 벅키버거는 특제 소스와 함께 독특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현재 입소문을 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버거의 맛을 좌우하는 고기패티를 100% 최고급 소고기 등심을 사용하며, 신선도를 위해 하루에 200개 한정 판매를 하고있다.

국내에서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뿐만 아니라 프라이, 쉐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다. 벅키버거는 항상 열린 마인드와 서비스로 사람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휴무로 인해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벅키버거 메뉴 및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http://blog.naver.com/buckyburg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