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명가, 추석 맞이 ‘특 명품 간장게장’
삼대명가, 추석 맞이 ‘특 명품 간장게장’
  • 최나연 기자
  • 승인 2013.08.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장 마니아 층을 고려한 알 100% ‘특 명품 간장게장’ 출시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간장게장 및 양념게장 전문 ‘삼대명가’(www.samdaemyungka.com)는 추석을 맞아 게장 마니아 층을 고려한 알 100% ‘특 명품 간장게장’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 명품 간장게장은 100% 국내에서 잡아 올린 각종 한약재, 신선한 야채, 과일 등을 넣어 달인 간장으로 만들어져 비리지 않고 짜지 않는 맛이 특징이다. 대량생산이 아닌 주문 확인 후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선한 제품을 바로 맛볼 수 있다.

삼대명가는 질 좋은 재료와 3대에 걸친 비법으로 오직 맛으로 승부해 지난 1월 파워블로거들의 현장투표로 이뤄지는 중소기업 스타찾기 소비자품평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또 얼마 전 소셜커머스에서 단기간에 2천여 개 판매 기록을 이뤄내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다.

삼대명가 관계자는 “특 명품 간장게장은 알 100%가 아닐 시 환불이라는 조건을 내세울 만큼 최상의 제품임을 자부한다”며 “추석을 맞이해 지인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로 손색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대명가는 8월 한 달간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삼대명가 사이트에서 특 명품 간장게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출시 예정인 낙지 젓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삼대명가에서 판매하는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대명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지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