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감자볶음요리 만들기
피망 감자볶음요리 만들기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3.08.30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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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피부, 스트레스, 담배를 자주 피우는 사람에게 좋다.
"피망 감자볶음" 한국벤처농업대학 제공


 피망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고 비타민 A와 C는 우리 몸의 저항력을 길러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그밖에 비타민 B1, B2, D, P와 칼슘, 철분, 식물성 섬유도 풍부해요. 피망은 수용성 비타민이므로 튀기거나 볶아서 먹으면 거친 피부, 스트레스, 담배를 자주 피우는 사람에게 좋다.

피망 감자볶음재료 : 청피망 1개, 홍피망 1개, 감자 2개, 다진 마늘 1작은 술, 소금 ½작은 술, 들기름, 통깨

피망 감자볶음 만들기
1. 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채를 썰어 찬물에 담가 전분기를 제거한 다음 물기를 면포로 닦
는다.
2. 피망은 이등분하여 속을 뺀 후 감자와 같은 크기로 채 썬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먼저 볶다가 채 썬 감자를 볶는다.
4. 감자가 투명해지면 채 썬 피망을 넣고 살짝 볶아 소금으로 간한다.

제공: 한국벤처농업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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