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식 멸치 무 조림만들기!
웰빙식 멸치 무 조림만들기!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3.09.13 11: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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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는 소화에 도움을 주고 멸치는 칼슘이 다량으로 들어있다.


 멸치 무 조림만들기.. “무는 소화에 도움을 주고 멸치는 칼슘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뼈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멸치 무 조림은 반찬이 없을 때 손쉽게 해 먹을 수 있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다.”

재 료로는 무, 멸치, 고춧가루, 파, 마늘, 들기름 약간이 필요하다.

만들기
1 무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둔다.
2 썰어둔 무에 소금과 들기름을 넣고 볶아준다.
3 볶은 무를 멸치와 고춧가루, 파, 마늘을 넣고 무가 잠기도록 물을 넣고 졸여준다.

제공: 한국벤처농업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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