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위한 담백한 김자반"
"아이들 위한 담백한 김자반"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3.10.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맛이 없거나 마땅한 반찬이 없을 때 활용이 용이하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한국인의 밥상에 있어 김자반은 빠질 수 없는 유용한 반찬이다. 입맛이 없거나 마땅한 반찬이 없을 때 활용됨은 물론, 각종 음식의 고명으로 쓰이기도 한다. 특히 아이가 있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김자반을 활용한 각종 음식 레시피가 영유아식 교과서와도 같이 쓰인다.

그러나 시중에 있는 대다수의 김자반은 성인이 먹기 좋도록 간이 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는 다소 자극적일 수 있다. 김자반을 볶을 때 생각보다 많은 기름과 소금, 설탕 등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베베푸드가 출시한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자반’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에 기초하여 국산 재래돌김을 소량의 기름과 천일염으로 만들어진 영유아 전용 김자반이다. 일반 성인용 김자반에 비해 맛이 담백하고 아이들이 먹기 좋도록 작은 크기에 식감이 부드럽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국산 표고버섯, 다시마, 새우로 만들어진 천연 조미분말이 첨가되어 담백한 김자반에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자반’은 유기농 카놀라유와 유기농 설탕을 제외하고 모든 재료를 국산으로만 사용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자반’을 출시한 주식회사 한양에프앤디(대표 양창식)의 상품개발 담당자는 “김은 성장발육과 신진대사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단백질의 함량이 높아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있는 성장발육에 좋은 식품이며, 다시마분말, 새우분말, 표고버섯분말로 감칠맛을 더해 아이들이 보다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자연스럽게 건강한 입맛을 길들일 수 있도록 레시피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자반’은 10월 17부터 시판 예정이며, 오프라인으로는 전국의 유명 백화점 및 마트에서, 온라인으로는 영유아 전문 쇼핑몰 ‘우리애들(www.uriedl.co.kr)’을 비롯해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