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장에서 비자 페이웨이브로 결제하면 ‘오늘의 커피’가 공짜!
스타벅스 매장에서 비자 페이웨이브로 결제하면 ‘오늘의 커피’가 공짜!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3.10.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00명에게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Hot, 톨 사이즈)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비자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비자 페이웨이브(Visa payWave) 카드로 15,000원 이상 결제하는 비자 고객 13,000명에게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Hot, 톨 사이즈)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자 페이웨이브는 비자의 비접촉식 지불결제 기능을 지칭하는 브랜드로, 비자 페이웨이브 방식으로 결제하는 고객은 기존 스와이프(긁는) 방식에 비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면서도 빠른 결제 경험을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해 고객은 스타벅스(일부 매장 제외)에서 15,000원 이상 결제 시 비자 페이웨이브가 탑재된 카드를 포스 단말기에 긁지 않고 계산대 앞에 설치된 리더기에 대는 방식으로 결제하면 된다. 또한, 모든 비자 모바일 카드가 비자 페이웨이브 기능을 지원하므로 비자 모바일 카드 소지 고객은 모두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비자 페이웨이브 카드의 비접촉식 지불결제 시스템의 장점을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현재 스타벅스는 전국 대부분의 지점에 비자 페이웨이브로 결제가 가능한 단말기를 갖추고 있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코리아 사장은 “스타벅스와 함께 비자 페이웨이브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맹점들과의 협력을 통해 비자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인이 소지한 비자카드가 비자 페이웨이브 카드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카드 앞면의 비자 페이웨이브(Visa payWave) 로고 또는 비자 페이웨이브 카드임을 나타내는 물결무늬 표식자( )를 확인하면 된다. 비자 페이웨이브 카드는 대부분의 주요 신용카드 발급사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