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착한 식당, 목포 남악맛집 레몬테이블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착한 식당, 목포 남악맛집 레몬테이블
  • 최나연 기자
  • 승인 2013.10.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 유기농 음식을 제공하는 착한 식당이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착한 식당이라는 말이 인기다. 이제는 우리의 먹거리마저 위협받는 시대가 되었다. 외식이라는 말에 설레였던 지난 추억은 사라지고 사먹는 음식마저도 주의해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러한 시기에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 유기농 음식을 제공하는 착한 식당 ‘카페 레몬테이블’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전남 신도시에 있는 목포 남악 맛집 ‘레몬테이블’이 인기몰이중이다.

레몬테이블은 ‘비타민의 여왕’으로 불리는 ‘레몬’의 건강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을 나타내는 ‘테이블’의 합성어이다.

`카페 레몬테이블은 대부분의 외식프랜차이즈가 식사를 메인 메뉴로 하고 커피나 차를 부수적으로 내세우는 것과 달리, 차와 커피를 중심으로 유기농 음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전략으로 고객들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최고의 쉐프와 바리스타가 제안하는 건강한 메뉴로 국내 외식 트렌드를 한 발 앞서 가는 건강한 홈메이드 카페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한 건강한 채소를 사용, 고객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레몬테이블은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로 본연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커피도 함께 선보인다.

레몬테이블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들은 건강한 천일염을 사용하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의 맛을 유지한다. ‘맛있는 건강’을 고객에서 선물하기 위해 레몬테이블만의 최고의 레시피로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패밀리레스토랑이다.

남악 레몬테이블(061-287-8779) 성경준 대표는 “오랜 아이템 조사를 통해 건강한 식재료를 통한 안전한 먹거리가 가장 적합하다는 판단하에 카페레몬테이블은 선택했다”고 말했다.

전남 담양의 유기농 농장인 `두리농원을 지정농장으로 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식재료는 광주·전남은 물론 전국으로 공급하고 있다.

성 대표는 본사에서 제공되는 식재료 품질 확인을 위해 전남 담양 두리농원을 직접 방문하여 재배 현황을 수시로 확인할 만큼 깐깐한 성품을 갖고 있다.

파스타, 수제햄버거, 수제피자, 유기농 샐러드를 메인요리로 한 `토종 브랜드‘로 외식산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카페레몬테이블은 건강한 먹거리가 위협받는 요즘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짜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성 대표는 “‘카페레몬테이블’은 유럽의 노천카페 스타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고 카페의 여유로움과 자유를 선물하고 싶다”며 “한창 크는 조카들이 레몬테이블 메뉴를 즐긴다. 우리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착한 식당의 이미지를 고수하고 싶다”고 말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함께 즐기는 음식,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픈 공간, 아플 때 갑자기 생각나는 음식, 그런 힐링푸드를 제공하는 레몬테이블 남악점은 전남도청 앞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 문의 : 061-287-8779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