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40% 할인 실시
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40% 할인 실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4.08.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효능이 22배나 높아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몰아내고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사히베리는 항산화 효능은 물론, 신장과 간 기능 활성화를 돕고, 혈관을 청소해 혈류가 원활하게 돌도록 유도한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8등신 모델 미란다 커가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슈퍼푸드를 섞어 만든 해독주스 만드는 법을 공개해 아사히베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급증시켰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아사이베리는 국내에서도 아사이베리 파우더(분말 가루), 아사이베리 주스 등 아사이베리를 이용한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아사이베리 전문기업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추석맞이 아사이베리 선물세트 가격 할인전을 실시한다.

쌈바스 관계자는 “추석선물을 위해 아사이베리 파우더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파격적인 가격 혜택의 할인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부모님 선물, 은사님 선물 등으로 탁월한 쌈바스의 아사이베리 선물세트로 이번 추석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전은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고, 제품별 최대 40%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