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축구교실 지구촌 한마당 개최
암웨이 축구교실 지구촌 한마당 개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4.09.2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더데일리뉴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는 지난 27일(토)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난지물재생센터 축구장에서 ‘암웨이 축구교실 지구촌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를 맞은 ‘암웨이 축구교실 지구촌 한마당’은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이 축구장에서 함께 뛰놀며 다문화 사회에 걸맞게 사고의 폭을 넓히고, 열린 마음과 자세로 공동체를 리드하는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올해 행사에는 암웨이 유소년 축구교실 및 다문화축구팀 회원과 감독, 코치, 학부모, 한국암웨이 관계자 등 총 200여 명이 참가했으며, ‘We are The One!’이라는 주제 하에 풋살경기와 함께 화합을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암웨이 축구교실’은 한국암웨이의 ‘희망비타민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의 전인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2002년 창단하여 12년째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문화권 속에서 자란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신체적 발달과 협동심, 배려심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암웨이 축구교실은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5개 지역에서 매주 1회 운영되고 있으며, 축구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대회 참가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매년 35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2012년부터는 호프키즈 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문화축구팀을 창단하여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